로그인을 하신후 상단의
마이페이지를 누르시면 나의 회원정보 아래의 구매중인 상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|
|
배송지 또는 수취인 전화번호 등의 배송정보 변경은 판매자쪽으로 발주서(배송요청서)가 넘어가지 않은 대기 상태인 『배송대기』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. 즉, 『배송요청』 이후 단계에서는 배송정보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[나의 쇼핑정보 > 거래현황 > 체결된 주문보기] 메뉴의 배송정보 변경을 원하시는 상품의 ... |
|
결제방법은 크게 현금 결제가 있습니다
[현금결제]
① 현금결제
인터넷뱅킹, 폰뱅킹, 창구입금 등을 이용하여 고객님의 전용 입금계좌로 입금하시거나 현금잔고의
금액으로 결제하는 방식입니다.
② 실시간 계좌이체
주문과정에서 고객님의 은행계좌로부터 바로 구매대금이 인출되는 방식으로 공인인증서가... |
|
『배송요청』 단계는 판매자에게 발주서(배송요청서)가 발급된 상태로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을 확인 후, 배송작업을 진행하기 이전의 상태입니다.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태가 『배송요청』 으로 일정기간 지속되는 경우에는 먼저 [나의 쇼핑정보 > 거래현황 > 체결된 주문보기] 메뉴의 판매자정보에서 확인되는 ... |
|
A/S는 제조사인 비트메인에서 6개월 무상으로 진행가능합니다. |
|
입금하신 내역은 [나의 쇼핑정보 > 입금내역]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고객님의 입금은 완료되었으나 입금자명, 결제금액 등 주문시 입력하셨던 결제정보와 상이하여 어떤 구매내역에 대한 입금인지 확인되지 않는 경우『입금확인대기』로 표시됩니다.
결제정보와 상이하더라도 가상계좌로 입금하신 내역은 [나의 ... |
|
회원 탈퇴를 하시면 주문한 상품에 대한 배송상태를 사이트내에서는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.
(아직 배송건이 남아 있는 경우라면 탈퇴처리 되지 않으며 모든 배송건이 완료 상태가 되면 고객님이 원하실 때 언제든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.)
다만, 다음의 경우 각각 명시한 기간동안 개인정보를 보유합니다.
- 계약 또는 ... |
|
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.1.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현금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, 입금을 해 주셔야 합니다. 또한, 입금액이 맞지 않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송상태가 『입금대기』 상태인지의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2. 판매자의 상품발송 지연 ... |
|
마일리지는 상품을 등록할때 사용하는 포인트 입니다 마일리지를 먼저 정립하여야 하며, 차후 차감방식이 아닌 바로 등록해서
상품등록시 혹은 옵션적용시 차감됩니다. |
|